슈퍼스타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졸라맨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7 11:42:30 댓글 0

본문

[백투더레전드] 장재인 귀염뽀짝 뽀시래기 모음 시절 Jang Jane | SuperStar K2

[#백투더레전드] #슈스케2 #장재인 을 아시나요?
우쭈쭈 우쭈쭈 재인이 뽀시래기 시절 모음.zip
#장재인 나온 슈스케2 다시보기 : http://bit.ly/2IQ4DsY
성남fm 김미엘Miel KIM : 시간 빠르다..
박상혁 : 아수라백작인가? 목소리가
달라.
나를_왜_구독함 : 그냥 무대에서 하는 행동 자체가 너무 예뻤던것 같아요
정말 뽀시래기ㅜㅜㅋㅋ
Mickey Lee : 싸이는 11분전 모습같네;
Eugene James : 저땐 특유의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조금 사라진 느낌
박현지 : 벌써 10년이지났어 ㅠ_ㅠ가로수그늘아래서면은 진짜 레전드입니당 ㅠㅠ
Sia Free : 허각이 대중성이 강한 색깔로 우승했다면 이면에는 장재인 이처럼 본인만의 개성이나 색깔이 강한 전형적인 싱어송라이터 희소가치가 강한 가수가 배출이 됐던거임..
언어9등급보면대신작문해줌 : 그때는 응? 그냥 음색 좀 특이한것 빼곤 기술적으로 존나 아마추언데라고 생각했지만 분위기 때문에 아 저게 잘부르는거구나 하고 무서워서 묻어가다가 누가 뭐라하든 좆도 신경 안쓰는 지금 보니까 노래 못하는게 맞았구나 드디어 자아 찾음
On&on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아직까지 생생하게 생각나네 진짜 인상적이었는데 ㅜ
화명동힙찔 : 왜 나만 그 세레나허? 였나 개콘에서 허안나가 한거 생각나노 ㅋㅋㅋㅋㅋ

슈퍼스타k2 장재인&김지수 - 신데렐라

슈퍼스타k2 장재인 김지수 신데렐라
오승근 : 1:56 진중권 선생님 토론하시다가 잠깐 오셨나보네
애나kim : 지금도 저노래 편곡은 레젼드!!
SuNiKi GAmINg : 아니 그래서 로즈티비가 뭔데 10덕들아
Official Coffin Dancers : 로즈티비에 왜 예쁜 애들이 다 벗1고있는거냐 당황스럽네
ASSASSINO OFFICIAL : ㄹㅇ 로즈티비 나만 알고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댓글에 다 있어서 깜짝 놀랐넼ㅋㅋㅋㅋ
Andrey THE Diamond : 와 진짜 믿고 로즈티비 들어가봐 진짜 ㄹㅇ일줄은 몰랐네 ㅋㅋㅋㅋㅋㅋ
4 HACKING : 뭐임 로즈티비가 뭔데? 벗1방하는 곳임??
DeathPixel102 : 성인인증 안하면 로즈티비 못보나요???? ㅠㅠㅠ 나도 야한거 보고싶어요
BEVORD TV : 로즈티비 보고싶은데 성인인증 대신 해줄 형아 없나요..
Sweet DG : 구글에 로즈티비 한번 쳐봤다가 깜짝 놀랐네 너무 야해요

[슈퍼스타K2] '본능적으로' - 강승윤

[슈퍼스타K2] '본능적으로' - 강승윤

Check out Mnet 2nd Channel for more K-Pop:
http://youtube.com/PlayMnet

Like FACEBOOK and Twitter for more K-Pop:
https://facebook.com/MnetOfficial
https://twitter.com/MnetKR

If you only want to check out M COUNTDOWN News:
https://facebook.com/mnetmama
https://plus.google.com/+Mnet‎
http://mwave.interest.me
초코김 : 너무멋있다..
밍구 : ? 윤종신이 부른거보다 훨씬 낫네
열음 : 난 슈스케 걔 강승윤이 위너 걔일줄은 몰랐지...
Ha J : 와 17살 진짜 애기였네ㅠㅜㅜㅜㅠㅠ
see you : 와이지 안갔으면 크게됬었는데ㅠ
line pol : 목소리가 간지지 승윤이 홧팅
박대근 : 레전드 영상 아닙니꺼
김승호 : 이때의 강승윤은 진짜.....개쩔었는데......
강바다 : 아 사랑해 오늘 영어 듣기 평가 하기 전에 승윤이 목소리 듣고 하나깐 하루종일 행복했다 ㅠㅠㅠ
김댓글 : 10년전..인가......

... 

#슈퍼스타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