랙서스하이브리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텝바이응 조회 4회 작성일 2020-08-01 20:31:30 댓글 0

본문

렉서스 뉴 NX 300h 시승기 2부 , 매력적인 하이브리드 4WD SUV! Lexus new NX 300h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렉서스 NX 300h를 시승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유지한 채 디자인과 일부 사양이 살짝 바뀌었습니다.
컴팩트 SUV 유일의 하이브리드 모델이면서 렉서스에서는 효자 모델인 NX 300h의 매력을 살펴 봤습니다.
Motorian모터리언 : 오타가 있습니다. 6:12에 등장하는 연비 표에 고속도로 연비가 11.5인데 15.5로 표기됐습니다.
NX 300h의 정부공인 표준연비는 복함 12.0, 도심 12.4, 고속 11.5km/l 입니다. 혼돈을 드려 죄송합니다.
자수정수저 : 5:11에서 6:11까지의 편집장님의 의견에 격공합니다... 요즘 렉서스는 너무너무 친환경,효율에만 집중하는것같아요!
Bae Myung : 질문요, 고속주행시 타이어에서 나는 소음은 어때요? 그리고 고속주행에서 연비가 더 좋다고 하시는데 정확히 얼마인지 알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김문삼 : 휘발유 nx200h.300h가격좀알려주세요.
김문삼 : 가격공개해줄수있나요.
Mike Sohn : 김송은 기자분은 그냥 너무 아무 생각없이 밟기만 하시는 듯;; 레이스하러 나온 건 아니잖아요?
도토리 : nx300h 오너입니다.
처음 차량 구매를 결심했을 때 어느 나라 차량인지를 떠나서 가족이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차량을 원했고 그 조건에 딱 들어맞는 차량이 nx300h더군요.
suv의 공간, 그러면서도 너무 크지 않은 차체 운용성, 연비, 안정성, 내구성, 고장률 등등의 선택 조건에 딱 들어맞았습니다.
실제로 K5가 후진으로 와서 들이박았는데 nx300h 는 도장 흠집만 나고 K5는 후미등 작살나고 우그러져 있더군요.
3만키로 가까이 타고 있는데 아직은 조금의 고장조차 없습니다.
정기 교체품목 말고는 신경쓸게 없네요.
가끔 미니멀 차박도 하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맨주양 : 렉서스 정숙성?? 정말 그게 다인브랜드인데
오늘 차량 4대 비교시승 520i nx300h 아테온 그렌져 아테온이
정숙성으로만 따지면
그렌져박영서 : 한마디로 싼마이 ㅎㅎㅎ
JUN준 : 반자 없나요?

렉서스 뉴 ES 300h 시승기, 더 커졌는데 연비는 17km/l로 올라! Lexus New ES 300h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린 렉서스 신형 ES 300h를 시승했습니다.
기함 LS를 닮아 스포츠세단이라 해도 될 만큼 날렵한 디자인이 돋보이고, 커진 차체에 공간도 더 넉넉해 졌습니다.
새로운 파워트레인 덕분에 연비도 더 좋아져 17.0km/l를 달성했습니다.
걱정했던 승차감도 매우 잘 다듬었네요.
워낙 짧은 시승이라 아주 자세하게 살펴보긴 어려웠지만 기본적으로 궁금했던 부분은 어느 정도 해소가 된 듯합니다.
Motorian모터리언 : [공지] 모터리언 구독자 10만 명 맞이 감사 댓글 이벤트 (선물이 추가됐습니다.)
그 동안 모터리언을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또 다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원래는 구독자 10만 명을 넘으면 감사 이벤트를 할 계획이었는데, 계획을 조금 수정해서 지금부터 구독자가 10만 명을 돌파하는 날까지 이벤트를 진행 하겠습니다.
그래서 모터리언 구독자가 10만 명이 되는 날, 바로! 23분을 선정해서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모터리언 채널을 '구독 + 알림' 해 주시고, 더 뉴 아반떼 시승기를 비롯해서 앞으로 업로드 되는 영상들이나, 지난 영상들 중에 단 한번이라도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꼭 칭찬하는 댓글이 아니어도 당연히 괜찮습니다. 진심 어린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 구독자님들은 '알림 설정' 한번 '확인'해 주시고 댓글만 달아 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마감 : 모터리언 구독자가 10만 명에 도달하는 날

선물 :
- 보스 QC35 블루투스 &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 1명
-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블루투스 스피커 : 1명
- 바이오 프리미엄 라인카매트 : 3명
- 제커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6리터 : 6명
- 제커 원즈 풀자동 스마트폰 거치대 : 5명
- 브라더즈 나노홀더 스마트폰 거치대 : 20명
- 2만원 상당 커피 쿠폰 : 10명

추가 공약 선물
-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 1명 (단, 10월 20일까지 구독자가 10만 명을 넘을 경우)

그 동안 정말 많이 사랑해 주신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선물이지만 사실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처음에 말씀 드린 것처럼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면서 보다 많은 분들께 작은 선물이라도 드리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그 동안 저희 영상을 보기는 하셨지만 구독 안하고 계셨던 분들 이번 기회에 꼭 구독과 알림 해 주시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작은 행운의 기회를 잡으시기 부탁 드립니다.
미루고 계시다가 구독자 10만 명이 지나 버리면 이번 이벤트 선물 받을 기회는 없어지니까 서두르시는 게 좋겠죠?

고맙습니다.
김원철 : 가장 중요한건 소음 ? 연비 ? 기능 ? 디자인 ? 가격 ? 과연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을 장악 할수 있을까 ?
홍어감정평가사 : 킹본 자동차 기술력의 결정체 렉서스... 아이시테루..... 사비시이나...
song광수 : 다시봐도 멋지다es300h 인테리어도 좋고 네비 모니터 터치 안되는거 빼고 맘에 든다.유지비좋고 내구성좋고
시국이 않좋아...멀리해야하는게 아쉽다
munkeepoops : meow meow
더고야 : 디자인 거슬러 올라왔다.
지금와서 빛을 바라네
예전에는 흉기치급했는데 머신네
Angelic Reformation : 렉서스구매 예정인데 현재방송에 얘기하시는 풀업그레이드 적용 때가 2018년12월 인가요
SEMIN KIM : 이차 풀옵션 댐퍼 기능 때문에 엄청 승차감 좋다고하던데 기본형보다
벤츠타는쌍둥이아빠 : 1년전에 봤었는데 또 봐도 재밌네요 ES300h 사려다 지난달에 벤츠 E250 구매했습니다 잘보고가요^^
HUALONG CUI : 와 역시 렉서스 실내 조용하네여

렉서스 ES300h VS 제네시스 G80 2.5터보, 둘 다 소유한 실제오너의 리얼후기, 뭐가 더 좋아요?

전륜구동 하이브리드인 렉서스 ES300h 와
후륜구동 가솔린 터보의 제네시스 G80 2.5터보.
사실 명확한 경쟁차종이라 보긴 어렵지만, 세그먼트 상으로나
금액적으로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것 같아 비교영상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벌써부터 악플이 살짝 두렵긴한데...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찍어본 영상이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렉서스es300h #제네시스g80 #제네시스g802.5터보
전병호 : 차가격에 연비 신경 안써야 한다는데, 자주 주유하려면 귀찮아서 저는 연비 신경 씁니다. 렉서스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영상보니 제네시스로 살짝 더 기우네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박찬호 : 렉서스를 흉기차와 비교한다는게 말이안되지. 비교불가임. 무적권 렉서스지.
서명종 : 하이브리드 자체가 연비를 중요시하는 주행이다보니 고속도로에서 150킬로 이상씩 쏘는 차가 아닙니다..
이후. : 렉서스 짱이죠 ㄹㅇ 연비, 고장 둘다 빵빵 안 ㅡ전
리얼리티 : 렉서스는 에코모드로 리뷰하셨네요. 당연히 에코모드에서는 반응이 굼뜨지요^^ 노멀은 컴포트하게 잘 나가구요. 스포츠 모드는 잘 치고 나갑니다.
Ian Jung : 렉서스는 5-6년 지나면 우스운 디자인
moon gunny : g80쓰레기랑 비교하냐 승차감차이가 큰데
조성준 : 현재 es300h 오너인데 벤츠e클 비엠5시리즈 아우디a4 운전 다 해봤는데 렉서스 운전할때가 제일 편합니다~
악마는빨리커 : 센터 들락날락 하기 귀찮은 사람은 렉서스지.
호명환 : 제네시스? 뭐야 저차가 비교가 된다고 생각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네걸러는 버려야되요 ...하자 천지

... 

#랙서스하이브리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