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주사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잰틀맨 조회 72회 작성일 2020-10-29 12:12:59 댓글 0

본문

주사로 보형물을 넣는다구?! 코필러의 효과와 한계, 부작용, 비용 등

얼굴에 칼을 안대고도 보형물을 넣을 수 있는 시술인 필러!

오늘 그 중에서도 코필러의 효과와 원리,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께요!
---------------------------------------------------------
닥터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cqmentary

톡스앤필 노원점 홈페이지
http://www.toxnfill15.com/

톡스앤필 노원점 카카오톡 문의
http://pf.kakao.com/_LyQWj/chat

#필러#코필러#코성형
닥뀨멘터리 DocQmentary : 요즘 화제인 필러하지 말라는 동영상에 대한 제 의견도 업로드 했습니다.
불안하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신예지 : 하.. 왼쪽 소리 안들려서 에어팟 왼쪽 고장난줄알고 식겁했네
Shin HJ : 너무 잘생기셨어요~ ^^
김현이 : 설명이 집중이 잘되네요 ㅎ
이혜원 : 코필러 혈관으로 들어갔을때 어떻게 응급 처치 하나요?? ㅠㅠ
백선민 April : 혹시 하이코, 바비코, Y코 등등 시술에도 실명 부작용이 생길수있는지 여쭤봐도될까요? 너무 자주 맞으면 코 근육에 손상이 갈수있다고 들었는데 일리가 있는 정보인가요? 정말 감사합니다
벛꽁이★ : 슬렌코주사 대해서도 설명해주세요 !!
z v : 코수술을 할까 필러를할까 걱정인데요..
코필러를 계속맞아도괜찮은건가요?
대충 6~8개월이면 퍼지고 해서 녹인후 다시맞아야하는걸로아는데
7개월마다 맞는식으로 10년 20년
맞아도되는거에요??

수술이 영구적이라좋은데 그것도
부작용으로 10년도안갈까봐 걱정이네요.. 뭘하든 10년은 유지하고싶은데..
아설아 : 콧대가 없는데 필러 맞아서 세울 수 있을까요,,
Sienna :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레스틸렌으로 코 전체 필러(코끝+콧대)를 총 3년에 걸쳐 3번 맞았습니다..

여기 저기 보이는 글에 의하면 코끝 필러는 맞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왜 그런건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병원에서 코끝에 필러를 많이 주입해서 그런지 코끝에 필러가 여전히 많이 남아 있는 거 같아요. 만약 코끝 필러를 녹이려고 하면코끝으로 녹이는 주사를 넣는건가요?.. ㅠㅠ 완전히 사라지나요?ㅠㅠ

코 수술은 겁나는데 시술은 만만해 보이니? 이물 반응이 더 무서워!! 닥터 김재원

하이코, 미스코, 콧볼 보톡스 등등 종류도 다양한 각종 시술
나중에 코 수술할 생각이면 꿈도 꾸지 마!
이물 반응이란 폭탄을 기억해
오늘도 분노 폭발 재원 쌤의 절규
제발 하지 말라고!!!!

성형외과 전문의 김재원

00:00 INTRO
01:08 코 시술, 원장님의 생각은?
01:52 코 시술이 코 성형에 미치는 영향
02:28 조각주사, 콧볼 보톡스 원장님의 생각은?
03:03 하이코, 미스코
04:20 시술하고 수술한다면?


상담 전 구독 필수!

Copyright 2020. WUP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웝코퍼레이션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하이코 #미스코 #코성형
나의닥터 : 본 영상의 내용 중에는 각 분야의 전문의로서 수년간에 걸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개진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학문적인 견해나 입장에 있어서는 의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일어터 : 여러분 하이코 절대 하지마세요 ㅠㅡㅠ 어차피 하면 나중에 수술하게 되어있음.......... 제거할때 힘들어요 ㅠㅠ
전제용 : 콧볼 보톡스 맞을라고 했는데 안맞아야지
G G : 돈아끼고 일상생활 바로 하고싶어서 녹지않는실로 ㅇㅂ코했다가 이틀만에 원래코로 돌아오고 결국 그냥 돈모아서 코수술했어요ㅠ실제거비용도 20만원 추가됩니다ㅜㅜ여러분 실 넣어서 코 높여봤자 일주일도 안가요~광고에는 30년간다는데ㅋㅋㅋㅋ구라구라
. : 콧볼도 넓고 피부 두께도 두껍고 콧망울도 두껍고 콧구멍크고 들창고인 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나요 ㅜㅜ
hyun : 원장님!! 실리콘 제거/전체제거에 대한 경우도 올려주세요ㅜㅜ 메부리코인 경우 실리콘 제거하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사례들도 영상으로 만들어주세요ㅜㅜ 제거 생각중인데 정보가 없어서요
나냬 : 코수술 후에 피부가 두꺼워서 코끝이 뭉뚝한거는 흉살주사로도 효과를 못보는건가요?
정민수 : 콧볼보톡스 맞았는데 일단 효과 1도 없었어요.
하이코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는 탑스코(필러 제외)를 했는데 한 일주일은 높은 코 유지했는데...코 피부장벽이 두껍고 중력에 의해 가해지는 압력 때문에 일주일 후에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더라고요...
코는 변화시키고 싶으면 필러로 일시적 효과를 보거나 성형 하는게 답이고 그것도 싫으면 그냥 살아야지 그 외 시술은 돈 낭비라고 생각합니다ㅜㅜ
이현주 : 재원쌤 왜케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어요~~
장거한 : 딱 정확히 팩트만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 코성형 전 필수영상 ㅣ 코필러 전후공개 ㅣ 코성형 부작용

안녕하세요. 숨어있는 라인을 찾아주는 의사 닥터 권 입니다.
오늘은 외모컴플렉스의 원인! 낮은 코, 넓은 코, 매부리 코, 삐뚫어진 코(휜코)의 휨 현상!
그런데 성형은 무섭다고요?
그렇다면 이 영상을 꼭! 확인해주세요.
성형수술 없이도 간단한 코필러 시술 하나로도 매부리코, 휘어진코 마~저도
코와 관련된 콤플렉스 해결이 가능하거든요.

성형수술전 해당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매부리코 #코성형전 #코필러 #코필러 부작용 #코성형 부작용 #코수술 부작용

*엔비유카톡1:1연결
https://pf.kakao.com/_UlXVV

*엔비유홈페이지
http://www.nvu.co.kr/renew/

*엔비유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lovenvu/

*엔비유Call
02-323-3993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원장님께 사진을 찍어서 상담해보세요!
ilovenvu@naver.com (언제든환영☺)

https://www.youtube.com/watch?v=MVFwcY_2nnc
https://www.youtube.com/watch?v=wXacmt4LPv0





라인만드는 의사 DR.권병소 : 궁금한 점 있으시면 사진과 함께 이메일로 문의주세요 ^^
김민수 : 코 끝은 하이코 시술을 한건가요 아니면 그냥 필러를 놓은건가요?
전ᄆᄉ : 하고싶은데 부작용?? 단점? 은없나요??
오히려 시간지나면 퍼진다던가...
소소한신 : 병원어딘가용?
리틀인서 : 헐 대박
광식 : 여의사쌤 진짜 예쁘시네요..
녹차라떼 : 5년전에 코끝성형 과 콧대에 지방이식으로 수술 한적이 있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코끝은 크게 변화가 없는데 콧대가 지방이 생착이 안되고 다 빠져서 그런가 코끝 콧등은 높은데 메부리 위로 미간쪽이 낮은데 코필러로 콧대만 캐뉼라로 채울수 있나요? 코끝에는 필러안넣고 콧대에만 필러 넣고싶어서요
Dy Ju : 비염 수술한지 2달 정도 됐는데 코필러 맞아도 될까요..?
김미정 : 아파보이는데 넘 예뻐용
요맘떼 : 이새아 원장님이네요!!!!! 헐 반가워라 ㅜㅜ 저번에 엄마랑 같이 관리 받았었는데 너무 꼼꼼하게 해주셔서 기분 좋게 관리 받았었어용!! 이새아 원장님은 안해도 이쁘셨는데 하니까 더 이뻐지셨네요 저도 코필러 맞아야겠어요 ㅜ^ㅜ

... 

#코성형 주사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62건 1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