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남자속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먼가요 조회 33회 작성일 2020-10-29 07:57:13 댓글 0

본문

남자 패션유튜버가 추천하는 팬티, 남자속옷 이것만 사자

안녕하세요 채널쌍오의 쌍오입니다
다양한 팬티 종류가 있고 그중 가장 보편적인게 드로즈 아닐까 합니다
드로즈 아무거나 고르지마세요 제바류ㅠㅠㅠㅠㅠ제바알 ㅠㅠ제발!!
진짜 영상을 보시면 그 편안함 그리고 승부팬티인 이유까지 알려드립니다

채널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아요
#패션유튜버 #남자속옷 #남자팬티




*BGM
By The Croft
이동현 : 모달이란게 레이온과 비슷한 소재인가요?
강하은 : 32인치 88cm인데 L로 거는게 좋을까오 ㅠ
덕배실바 : 허리 29-30이면 m사이즈 가야한다고 영상에서 봤는데 미공홈에서도 m사이즈 가면되나요?
Hogem : 30입는데 영상보고 s 샀는데
시간 지나니 사타구니 쪼이네요..

판매처에서 정사이즈라고 적혀있더라고요

건조기써서 늘어날 일은 없을 거같은데 ㅠ

6장이나 플렉스해버렷지 뭐얌
김산하 : 네이버에 켈빈클라인 모달팬트 2만원대에 파는데 짜비인가요?

네이버 켈빈클라인 링크
http://www.11st.co.kr/products/2342867204?lowest_yn=Y&catalog_no=19338192&trTypeCd=PW51&trCtgrNo=585021
임성기 : 아디다스 드로즈 엄청 조입니다.
입고자면 숙면 못합니다.
불편합니다.
반품도 못하고 버리지도 못하고
이승주 : ck에서도 모달소재가 안섞인 팬티도 많아서 못찾겠어요 ㅠㅠㅠ 제품명 좀 알려주세요..구매링크라도..ㅠㅠㅠ
Just Boy : 혹시 모달 박서 브리프 제품도 입어보셨나요? 캘빈 드로즈는 개인적으로 기장이 너무 짧아서 자꾸 엉덩이쪽에 끼더라구요 ㅠㅠ.. 아니면 모달은 덜한가요?
김bred : 홍진호 말투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njunchunv : 한싸이즈 낮추어서 주문하는거 맞아요? 인터넷에는 안늘어난다는데;

속옷의 중요성!! 남자속옷 추천 & 고르는방법 (feat.언코티드247)

#언코티드247 #남자속옷 #도로우즈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언코티드247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고해주세요~~
제품 URL
박서브리프 로우라이즈 3SET : http://tabb.at/sxfuCRl
드로즈 로우라이즈 프로스티 3SET : http://tabb.at/YAFmzx4
슬림핏 트렁크 3+1SET : http://tabb.at/Aq1y7AX

전 품목 10% 할인 쿠폰 : http://tabb.at/fZn5h1H
- 깡스타일리스트님의 영상을 시청해주신 분들께만 드리는 쿠폰입니다.
- 회원가입 \u0026 로그인 후 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언더웨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 1인당 1회만 발급 가능합니다.
- 쿠폰 유효 기간 : 2020.07.19 ~ 2020.08.31
- 구매 시 할인 코드 입력란에 KKANG247 입력해도 동일하게 10%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과 할인 코드 동시 사용은 불가하며, 둘 중 한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1회 사용시 최소 주문 금액 제한은 없지만, 10% 할인이기 때문에 많이 주문할수록 할인금액이 커집니다.
(10,000원 결제시 1,000원 할인 / 100,000원 결제시 10,000원 할인)
깡스타일리스트 : 제품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 참고해주시고 한사이즈크게 구입추천드립니다 ~!!:) 
-바로가기 제품 URL
박서브리프 로우라이즈 3SET : http://tabb.at/sxfuCRl
드로즈 로우라이즈 프로스티 3SET : http://tabb.at/YAFmzx4
슬림핏 트렁크 3+1SET : http://tabb.at/Aq1y7AX

전 품목 10% 할인 쿠폰 : http://tabb.at/fZn5h1H
- 깡스타일리스트님의 영상을 시청해주신 분들께만 드리는 쿠폰입니다.
- 회원가입 & 로그인 후 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언더웨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제품정리링크
https://pickk.one/reviews/225
황형우 : 트렁크가 근데 한번입기시작하면 포기옷함...
존나 편함 ㄹㅇ
드로즈입는분들 트렁크시도 하지마요
진짜 후회합니다
저도 후회하는데 도저히 드로즈는 구속되는 느낌나서 못입고있어요ㅠㅠ
덕분에 바지핏 ㅈ망 눈치는 덤 간지는 마이너스
예수님의 고환을적출하자! : 내용물을 궁금하게 만드네요
2겐둥이 : 0:01 옷은왜올리는거?
손영빈 : 작군 ㅋ
엄지척척맨 : 3:06 문자온줄 알았자나
레전드네__ : 확실히 라인이 깔끔하고 입었을때 모습도 깔끔해서 청바지나 좀 붙는 바지들에 입기 좋을것 같기도 하고 여름에 얇은 바지에 잘 맞을 것 같아서 괞찮을듯 ㅇㅇ ㄹㅇ 이쁘다
김지원 : 중요한 날이 무슨날인데 팬티를 보여줘 ㅋㅋㄱㅋ
ᄉᄒ : 이형 대물이시네 ㄷㄷ
임정민 : 블레이져 어디꺼에요??

남자는 과연 여친의 속옷이 바뀐걸 눈치 챌 수 있을까?ㅋㅋㅋ(ft. 친구 속옷)

남자는 과연 여친의 속옷이 바뀐걸 눈치 챌 수 있을까?ㅋㅋㅋ(ft. 친구 속옷)

-Instagram (기동,Official)
https://www.instagram.com/kj_93/
https://www.instagram.com/hotdog_tv_/

-Face book (기동,재열,Official)
https://www.facebook.com/hotdogKD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718120320
https://www.facebook.com/tvhotdog/?epa=SEARCH_BOX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참나 어이가없어서 -

Track : 조별과제 -

Track : 코믹한 BGM 모음 -

Track : Trace of Blood -

Track : 햄스터의 모험 -

Track : Irony -

Track : 개억울 -

Track : 고냥이 -

Track : 날아라 슈퍼코기 -

Track : Theory of Relativity -

Track : 너한입 나한입 -

Music: Jazz In Paris - Media Right Productions

쑤이이 : 근데 재열이가 현서 속옷인거 알아채는거가 더 사고아니냐..
같이해줘서고마워 : 정재열인지 뭔지 쟤 왤캐 말을 ㅈ같이 하누 ㅋㅋ
희진 : 전까지 그냥 영상만 찾아봤는데 우순님 같이 동거 하는거에 바로 구독 눌렀다 ~
켱기도꽈배기 : 6:02 장ㅇ모님....끄적끄적
11:47 아 기동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김태환 : 마지막 장면 보고 겁나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권기동ㅋㅋㅋ
이유민 : 아니 어몽어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백윤서 : 마지막 언니들 귀여워요ㅋㅋㅋㅋㅋ
김민서 : 2:43 맥주먹으면서 보다가 뿜었잖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소독하고 그걸 왜해 아씨 ㅋㅋㅋ
조유리 : 재열님 파란색 빤쓰 모자이크 좀 해주시지....
최익현 : 8:49 전광석화

... 

#수입남자속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