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회계원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포건축사 조회 117회 작성일 2020-10-22 23:47:18 댓글 0

본문

[해커스 세무사] 회계원리 OT+회계의 의의 (정윤돈 교수님)

★집중관리 기본종합반★
합격하는 습관을 만드는 집중관리 시스템
☞ https://bit.ly/31tRoaM

★입문 무제한 패스★
세무사 시험, 기본부터 완벽하게 다지기
☞ https://bit.ly/33BwLMf
뉴따 : 사람이달라졌네 ㅋㅋ
Sang-Ah : 엣날이 아니라 이게 요즘이에요????? 완전 새로 태어나셨네요
Sophia J : 목소리 아니면 못알아보겠어요 샤프해지셔

[강의] 차변과 대변? 복식부기의 이해 [쉬운회계원리1강]

안녕하세요 사진찍는회계사!
공인회계사 김용호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쉬운회계원리 1강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사실 저도 처음이라 좀 떨리고 서툴텐데 ㅋㅋㅋ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앞에 2분 정도는 본 강의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본론부터 보고싶으신 분은 오프닝은 스킵하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그럼 재밌게 봐주시고
오늘 영상이 이해가 잘 되고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속의 엑셀자료는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엑셀 자료는 자유롭게 다운 받아 주시되 2차 가공하거나 배포하지는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yeonip/22148784681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진찍는회계사의 열린 질문\u0026수다방"
사진 : https://open.kakao.com/o/gci07hob
회계 : https://open.kakao.com/o/gkCJApob
선준하 : 바로 구독박았읍니다 교수님....
앙기무쏘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김지현 : 안녕하세요 강의 잘 보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어서ㅓ 댓글을 남깁니다. 자산이 증가하면 차변에 기록한다는 것은 이해가 되는데 자본이 증가하면 왜 대변에 기록하는 것 인지 잘 모르겠슴답 ㅠㅠ
수학과선녀 • 152년 전 : 도움이 너무 많이 됩니다ㅜㅜ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
Jenna Han : 와 진짜...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인강으로 일도 이해가 안갔는데 너무 이해갔어요 덕분에 잘알고 갑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Dahee Kang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류하나 : 구독과 좋아요 뙇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선동 부산 부곡 푸르지오 102동 거주 : 0:41 사악한 웃음ㅋㅋㅋ
cyc 0309 : 중2인데 진짜 이해도 잘 되고 설명이 너무 좋았어요!! 잘 듣고 갑니당
비비디바비디부 : 저희 학교 교수님 해주세요,,,

[해커스 회계사/세무사] 회계원리_OT+회계의 의의_정윤돈 교수님

♨회계사준비 시작하고싶다면?
★해커스 회계사1차 기본종합반★

수강신청만해도
√중급회계 요약서(비매품) 무료!
√회계원리 무료!
√토익인강 무료!

요약서+회계원리 무료로 받고 회계사 준비하기
☞ http://bit.ly/39aihTo

세무사 시험, 기본부터 완벽하게 다지기
▶배수제한 없이 180일동안 무제한 수강!
해커스 세무사 입문무제한패스 퀴즈 참여하고 1만원 할인받기
한동윤 : 밀레니엄 회계학 교재는 이번 판 말고 전판 또는 내년 교재로 수강해도 괜찮을까요?
에떼 : 교재를 어디서 다운받나요?
Sang-Ah : 안녕하세요 감정평가사 준비중인데. 이 회계원리 들어도 될까요?

... 

#최신회계원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0건 7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