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쥬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6 20:01:22 댓글 0

본문

7일에-8kg 미쳤다 믿기힘든 단기다이어트 챌린지 성공 하체통통이들 하체비만 탈출!

7일에-8kg 믿기힘든 단기다이어트! 구독자 다이어트챌린지 1탄 하비탈출

#단기다이어트 #하체비만다이어트

구독/좋아요/알림설정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
문의 Email / sorellaunni.diet@gmail.com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g_sutagram

저는 돈을 받고 컨설팅을 해주는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G양이 매일 한 스트레칭이 궁금하시다면


안녕하세요 여러분 쏘렐라입니다❣️
오늘 다이어트 주인공은 제 구독자 G양입니다.
어그로가 아니라 정말 8kg을 감량한 방법인데요,
이 단기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려는 분들은 꼭
제 영상과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장기단식도 해본 저로서 일주일에 8kg이 감량이 된다는 것은 정말 믿을수가 없었는데요,
더군다나 구독자 G양은 병원에서 대사증후군 직전이라는 이야기도 들었고 실제로 다이어트를 번번히 실패하는 신체 컨디션을 가진 상황이어서
더욱 놀랍고 신기했습니다.
동시에 제 이론에 대한 확신을 얻는 계기가 되기도 했어요!

일단 G양은 7일간 사골다이어트를 진행하였고요
⭐️사골에는 가장 크게는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슘, 마그네슘, 콜라겐, 단백질, 황산콘드로이친
등 정말 많은 영양 성분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정말 가장 좋은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키토제닉(저탄고지) 식단을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탄수화물을 낮추는 식단을 하게되면 우리 몸에 주 에너지원인 포도당이 소진되고 나면 우리몸은 새로운 탄수화물(포도당)을 넣어주지 않는다면 새로운 에너지원을 찾아 나섭니다.
이것이 바로 케톤 이라는 에너지원인데요,
포도당 대신 케톤을 우리 몸의 주 에너지 연료로 쓰기 시작하면 우리 몸은 지방을태우는몸으로 변하게됩니다.
이 효과에다가 사골국물 위주의 식사를 했기때문에 시너지 효과가 나서 효과가 2배가 되어 8kg이나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감량 기간/
3월9일 ~ 15일 까지 7일간 진행

다이어트 이후
현재(3/28기준) 2주간 일반식으로 돌아와
8kg 감량 유지중❣️


당부의 말씀
-7일 이상 진행하지 마세요
-영상속에 제가 말씀드린 주의사항을 잘 봐주세요
쏘렐라Sorella : 뱃살뿌셔뿌셔 복부 마사지편

[3탄 보식편] 7일단기다이어트 이후 요요x

[2탄 운동편] G양이 매일 했던 스트레칭과 마사지

서연이 : 흐아 진짜 저도 내일부터 다욧 시작합니다..
현재 키 157 몸무게 57 목표 45 기간 한달 맨날 불러주세욬!!
9.24 56.9
9.25 56.9
가연 : 56.6키로...ㅋㅋㅌㅌ 낼부터 하고싶은데 약속잡혀있어서 수욜부터 담주 화요일까지 진행항게요
aaa aa : 뛸때 심장빨리뛰는데 괜찮은건가요
2 1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김태태 : 중학생인데.. 사골국 다이어트 해도 되나요??
민슈가캡짱 : 아....저두 살빼구 싶ㄷr
현재:키162,몸무게66 인데 제 키에 맞는 몸무게 좀 알려주세요!!
애기새벽쨩 : 아닠ㅋㅋㅋ댓글들 다욧한다면서 다 사라젺어ㅋㅋㅋㅋㅋ큐ㅠㅠㅠ돌아와..
박냉이 : 쏘렐라님! 아침에 단백질바(커클랜드바)먹어도 될까요? 안 먹는게 살이 더 잘 빠질까요?
이댕댕 : 사골국 한그릇 국물까지 다 머거두 되나용?ㅋㅋㅋ

7일에-8kg 단기다이어트 운동편❣️하체 통통이들 드루와‍♀️ (하체스트레칭 & 셀프마사지)

7일에-8kg 단기다이어트 운동편❣️하체 통통이들 드루와‍♀️ (하체스트레칭 \u0026 셀프마사지)

#단기다이어트 #하체비만 #셀프마사지

구독/좋아요/알림설정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
문의 Email / sorellaunni.diet@gmail.com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g_sutagram

-----------------------------------------------------------------------


일주일-8kg #단기다이어트 식단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쏘렐라입니다❣️
오늘 다이어트 주인공은 제 구독자 G양입니다.
어그로가 아니라 정말 8kg을 감량한 방법인데요,
이 단기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려는 분들은 꼭
제 영상과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장기단식도 해본 저로서 일주일에 8kg이 감량이 된다는 것은 정말 믿을수가 없었는데요,
더군다나 구독자 G양은 병원에서 대사증후군 직전이라는 이야기도 들었고 실제로 다이어트를 번번히 실패하는 신체 컨디션을 가진 상황이어서
더욱 놀랍고 신기했습니다.
동시에 제 이론에 대한 확신을 얻는 계기가 되기도 했어요!

일단 G양은 7일간 사골다이어트를 진행하였고요
사골에는 가장 크게는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슘, 마그네슘, 콜라겐, 단백질, 황산콘드로이친
등 정말 많은 영양 성분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정말 가장 좋은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키토제닉(저탄고지) 식단을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탄수화물을 낮추는 식단을 하게되면 우리 몸에 주 에너지원인 포도당이 소진되고 나면 우리몸은 새로운 탄수화물(포도당)을 넣어주지 않는다면 새로운 에너지원을 찾아 나섭니다.
이것이 바로 케톤 이라는 에너지원인데요,
포도당 대신 케톤을 우리 몸의 주 에너지 연료로 쓰기 시작하면 우리 몸은 지방을태우는몸으로 변하게됩니다.
이 효과에다가 사골국물 위주의 식사를 했기때문에 시너지 효과가 나서 효과가 2배가 되어 8kg이나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감량 기간/
3월9일 ~ 15일 까지 7일간 진행

다이어트 이후
현재(3/28기준) 2주간 일반식으로 돌아와
8kg 감량 유지중❣️


당부의 말씀
-7일 이상 진행하지 마세요
-영상속에 제가 말씀드린 주의사항을 잘 봐주세요
박영빈 : 양말이 ... 우리 아버지 보는 느낌이군 샌들이 잘어울리는 양말이야..
은나 : 사골다이어트랑 운동은 처음에 나오는거랑 여기 나오는 마사지가 끝이고 다른건 안하신건가요???
ᄋᄋ : 이거 오늘부터 일주일 동안 쭉... 해 보겠습니다 안 올 것 같으면 좋아요 좀 눌러 주세요

7. 14 ⭕️
7. 15 ⭕️
7. 16 ⭕️
7. 17
7. 18
7. 19
7. 20
공팔유림 : 오일 꼭 있어야하나요 .. ?? 종아리 알 빼고싶은데 ...
제이로그 : 하ㅡㅠㅠ 진쫘ㅠ 이것마저 다했는데... 종아리랑 앞벅지만 빠지고 안쪽살은ㅠㅠ
Rang ASMR : 저는 비정상적이게도 다리는 보통인데 몸이 대따 커요 ..ㅜㅜ 뱃살도 장난아니고 ㅜㅜ어깨도 넓고 얼굴살도 대따많고 ㅜㅜ그래서 이거 따라해보려고요 !!
인생별거없다 : 이거 한 1주일정도 하면 빠질까요 ㅠㅠ ?? 저 29일날 학교가는데 ㅠㅠㅠㅠ
인간 : 오일이 없으면 어떡하나요?
선인장 : 사골국다이어트는 못하구 살은 최대한 빼고 싶어요ㅠㅠ 언니 도와 주세여ㅠㅠ
저 하루종일도 굶어봐서
어떤식단이든 할 수있는데 제가 초등학생이거든여..
키는 152정도에 몸무게는 54라..
좀빼고 시퍼서요ㅠㅠ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운동은 줄넘기랑 플라잉 요가 하고 있어요
목표는 일단 49까지 빼고 천천히 45까지 빼려구 하는데 아이유 물다이어트하려고 했는데 건강에 안좋을것 같야서..
제발 저좀 도와주세여! 언니!
yolong U : 엘자다리 올렸다 내렸다하는데 왼쪽할때마다 소리가 나요ㅜㅜㅜ 계속해도 되는걸까요? 아프진않은데 골반쪽에서 뚝뚝 소리남ㅜㅜ

쏘렐 SF3000 음악 재생 시험 옛날 MP3

집안 뒤지니까 MP3 또나옴, 깜빡거리는거 껐어야 하는데 깜빡함
지금생각해보니 군대가기전까지 MP3 여러가지 꽤 모았었는데 한동안 안보여서 버린줄 알았는데 찾으니까 아직도 있구나
이건 좀 문제가 있는지 조작이 지맘대로 될때가 있어서 쓰기는 힘들꺼같음

... 

#쏘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