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쿠페20인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니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6 16:15:11 댓글 0

본문

오버휀다킷과 20인치의 조합!̆̈ 기아 스포츠세단 스팅어 리뷰

#기아 #스팅어 #오버휀다킷



감사합니다.


앞뒤 없이 무맥락.무논리의
정도를 넘은 악플은 미련없이 지우겠습니다.
박하니 : 나도 젊었을 때 4채널 에어서스에 탱크2발 메모리 까지 했지만.. 승차감이 너무 안좋아서 비포장이라도 다니면 내장 흔들림..
상콤한맥주. : 똑같은 튜닝인데 이건 멋지네
구형차에하면 양카같은데 이상하네
최병주 : 오버휀다 킷말고 순정형으로 했다면 더 좋았을듯
김끼유 : 말투가 너무 재밌슴미돠/! 한결같슴미돠
감봐싀 : 300c 구형도 있으면 해주세요~~
리타이푼 : 익스테리어 멋지다.
충남 아산 장근성 : ㅋㅋㅋ전역한지 얼마 안되셨나? 방송이 처음인가ㅋㅋ
슈이 : 어휴
니미
디젤 개 씹차
신동우 : 참고로 휠은 블랙이 최곤데!
신동우 : 차주분 말씀하실때 목소리가 너무 안들려서 불편하네요 혹 저만 그런가! 리뷰 잘 보고 갑니다

제네시스 쿠페 오너의 냉정한 평가! 내 차의 장점과 단점은요... || [진짜 오너 시승기 1화]

#모터그래프 #현대 #제네시스쿠페

모터그래프의 새로운 프로그램 진짜 오너 시승기! 시청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차를 시승하고 오너에게 직접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1화 주인공은 현대 제네시스 쿠페 초기형을 타는 라임님입니다.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Motorgraph 모터그래프 : 라임님과 함께하는 '진짜 오너 시승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신청은 여기서: https://forms.gle/hqDHgvKr174YG5DNA
어그로끌지말자 : 2014년에 젠쿱에서 내리는 여성이라면 완전 멋지죠~
박영호 : 떳길래 다시보는데... 댓글 쓰는분들 중에 직접 겪어보지 않고 인터넷에서 습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뇌피셜로 댓글 쓰는 분들 많으시네요... 안타깝;; 젠쿱 2년 즈음 타면서 차에 대해 많이 알아가게 됬습니다. 아직도 알아가고있구요. 잘못된 정보들이 많이 보여서 안타깝네요
이아담 : 차는 미니쿠퍼가 더 이쁜데... 오너는 라임님 100점
죽창 : K3 쿱 중고는 어떤가여?
Sky Milk : 역시 ㅎㅎ게스트로 시작하셨지만 ㅎㅎ 진행 전문 ㅎㅎ
LEE : 요즘나온 아반떼보다는 나음
our Lord LORD : 진짜오너

임입니다
문재인 : 오 여자 이쁘다
시엘로이 PD : 슈퍼카인데 200만원 되면 사야지~ 내년이면 250만원 돌려나? 키키키 기다려야지~

카푸어가 되기 싫었던 27살 사회초년생 : 460만원 제네시스 쿠페를 선택한 이유, 2달동안 타고 느낀점 【실차주 인터뷰】

안녕하세요. 드라이브 코리아 입니다.
오늘 영상은 27살, 사회초년생이 선택한 제네시스 쿠페 차주 인터뷰 입니다.

영상을 제작하면서 많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를 겪지만
차량에 관하여 공부를 하면서 솔직하고 진솔되게 시청자분들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sta(인스타) :: https://bit.ly/302Fdkc
✔Drive Korea(Subscribe) :: https://bit.ly/2E1d56x

#사회초년생
#제네시스쿠페
#실차주인터뷰

Thank you for watching my channel.
Enjoy!

차량 협찬 및 비지니스
Email :: govehicle2020@gmail.com | 카카오톡ID :: drivekorea
이강우 : 근데 이거 20살에 끌면 차값은 얼마 안해도 기름값 보험값 이것저것 하면 한달에 3시리즈끄는거랑 비슷하다는데 맞나요?
긍정 : 대체 어디서 저가격에 가져올수 있나욤 ㅠㅠ 지금 젠쿱 수동 알아보고있는데 ......
중고상가니까 오토가 오히려 더 저렴하더군요...ㅠㅠ
LANOS RALLY : 38이였으면 얼매나 좋았을까 ^^
감성돔 : 피디님! 핸들 뭔지 알고 싶어요!
jh Lee : 저도 07년식 투카오너입니다 건 13년정도 타고있눈데요 젠쿱잘나온차에요 안전운전하세요 투카는 젠쿱때매 단종됨 ㅠㅠ
hi i : 걍 편집자분이 메인으로 하는게 영상이 더 깔끔해질듯

발음도 깔끔하고 말도 잘하고
내용전달이 너무 선명하게 잘됨
욜로노갈TV : 젠쿱 가격을 너무 저렴하게 강조 하신게 조금 아깝네요 실제로 현재 상태와 관리급에 따라 금액이 편차가 많이 있는차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ㅎ 하지만 천만원 이하 차량 중 재미있게 타기 좋은차 는 쿱이만한게 없죠!
cl06912 : 구쿱2.0 lsd 있는 모델이 어떤거 부터 인가요?
메쏘 : 제네시스 최고죠
사실 카푸어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게 유류비가 많이 들어서 늘 기름 플렉스 ~
근데 가격은 진짜 많이 내려갔네요 좋은차같던데
제네시스bh한번 타봤는데 엄청 좋고 고급스러웠던게 기억나는데 같은 플랫폼이니 뭐 좋은차임은 분명함
다만 요즘 하도 최신차들이 많아서그렇지 스포츠카는 스포츠카인듯
김봉진 : 휘상씨 차 아니냐..

... 

#제네시스쿠페20인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