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촬영대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풀타임 조회 13회 작성일 2020-09-26 00:11:24 댓글 0

본문

영상촬영 및 제작 꿀팁 대방출!!! 내가 내꺼 리뷰

이것저것 담다 보니 영상이 꽤 길어졌네요(18분 ㄷㄷㄷ)
촬영과 편집에 대한 저의 팁을 공개합니다!
색 보정은 나중에 더 상세하게 다뤄볼게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 남겨주세요!

그리고 클래스 101에 영상강의를 올려보려 합니다.
나중에 공개하게 되면 유튜브에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영상에 사용된 음원 사이트
https://soundstripe.com?fpr=hyvidstudio

*홈페이지
https://www.hyvidstudio.com/

*문의사항
hyvidstudio@gmail.com
도시재생 스튜디오 : 18분 내내 버릴게 하나 없는 영상입니다.
어디가서 영상 어디서 배웠냐하면 여기서 배웠다 할 수 있을 정도네요. 잘 하시면서도 잘 가르치시네요. 감사합니다.!!
천사 : 안녕하세요
편집어플은 어떤건가요 이것부터 모르겠습니다
아트뱅크 : 안녕하세요 짐벌 촬영샷 들인가요?
현동민 : 앞에서 알려주신 용량은 fhd 영상의 용량인가요???
최댄서 : 잘 배우고있습니다 혹시 영상편집 프로그램과 카메라 셋팅한 정보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러브피어Lovefear : 정말 꿀팁 대방출이네요! 감사합니다 ^-^
진솔쓰Jinsols : 모르면 평생 모르고 영상을 보게 됐을텐데
이렇게 꼼꼼하게 나눠 알려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닷ㅎㅎ!!
라이언하트 : 사내수공업 유튜브 1인 창작자로서 큰 도움이 됩니다.
과거 홍보영상 클라이언트였던 입장에서 제가 괜히 미안하네요 ㅎㅎ 윗분들 결재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한옥마을 Hanok Village : 오늘도 잘 배우고 갑니다^^ 행복한 밤 보내세요❤
오곡리비디오 : 와아 모든걸 다 보여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유투브영상제작대행

유투브 제작 및 광고 이젠 준비해야 합니다.
김자영 : 유투브
제작 의뢰 하고십습니다
저는 유트브 잘 할지
모르지
비용이 은 얼마인가요
연락주세요
010 8900 4582
하상식 : 제 연락처는 pnpcook@naver.com입니다
하상식 : 상담드리고 싶은데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고퀄 영상을 위한 촬영구도 및 꿀팁 7가지

안녕하세요. hyvid studio 유한영입니다.

이틀 밤새고 유튜브 촬영한지라 몰골이 말이 아닙니다. ㅠㅠ
조금 더 쌩쌩한 상태에서 촬영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컴포지션 즉 구도와 내용을 담는 방법에관한 내용입니다. 사진, 영상을 촬영했는데 도대체 뭘 촬영했는지 모르는 분들은 해당 내용이 도움될 것 같습니다:)처음엔 어렵지만 머릿속에 어떻게 찍어야 할지 생각하고 촬영하다 보면 여러분들도 전달력 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을 담을지가 아니라 무엇을 뺄 지입니다.

fill the frame이 아니라 not fill the frame을 항상 생각하면서 즐거운 창작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전 이만 장마속에서 또 촬영하러 가보겠습니다.

궁금하신것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 내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usiness inquiries]

e-mail: hyvidstudio@gmail.com
Instagram : hyvid_studio
Music: Soundstripe
Program : Adobe premiere pro
영튜브영화친구 : 영화촬영부인데 잘배워갑니다.
juwoongchan : 너무 조아요
아무무 : 노트르담 성당보고 몬트리올인줄
당신을 위한 여행사 : 고퀄 영상을 위한 촬영꿀팁 1가지 추가드리자면... HYVID님 같은 차분한 목소리?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영상 잘보고 많이 배워갑니다...(_ _)
COFFEE DA : 와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 감사합니다
항상 사진 못 찍는 다는 얘기 들었는데 센스가 없기도 했지만 공부를 안한것도 있는 것 같네요
열심히 구독 하겠습니다
내일은꼭 TV : 너무 좋은 설명 감사해요 많이 배웠어요..!
돕이Is Free : 좋은 팁들 감사합니다
김동일 : 건결하게 설명해줘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꾹!
구독 꾹!
알람설정 꾹!^^
Zzz Zzz : 정말 많은 도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not filling the frame” 항상 기억할께요.
이종숙 : 꿀팁 감사합니다.

... 

#영상촬영대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