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페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테빠뉘 조회 16회 작성일 2020-09-23 08:09:05 댓글 0

본문

《군사 국방》8월초 에이사 레이더 출고식 / 세기의 첩보전이 한국에서 / 고위층 전원 불참

현존 에이사 레이더 최강의 하드웨어와 최강의 데이터를 갖고 성능 실험을 한 이스라엘은 과연 F35를 탐지 했을까 이게 초유의 관심. 러시아 독일까지도 한국산 에이사 레이더 소재 구입에 혈안이 되어 있고, 탐지를 했다면 어느 거리에서부터 탐지했는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는데, 에이사 레이더 출고식에 한국고위관리는 모두 불참하기로 결정했고, KFX 1호기도 조립이 거의 끝난듯.
JY L : 해킹 조심, 기술 정보 유출 조심, 기술이전은 해주지 말라 ㅋㅋ
인니는 돈 없다고 하더니 유럽 전투기 구입 예정이라고 하던데 , 인니를 왜 개입 시켰는데 ㅋㅋㅋ 돌 돌돌 돌돌돌~ 돌돌돌
Hally Robert : 중국 해커부대에 몇개월안에
해킹 됩니다 ~
아니면 인도네시아 기술진을 매수 하겠죠
philly Q : 나라가 개판인거 같아도 지금 이순간 어디에선가 누군가 제대로된 일을하고 있다는 믿음.
chun Ohe : 아니. 에이사 레이더 기술을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12번째로 개발했으면 무슨 첨보전이니 하는 것이 필요해. 다른 중요방산국 모두 개발했구만.
남보우 : F-16 으로 방공망 뚫고 했다는 기사가 있던대? 혹시 ?
mike wazowski : 중공이 항상 문제다. 제발 중공좀 관리 잘하자. 째인이가 문제다.
J S OH : 우하하하하하 ... 아이고 속이 시원하다 ... 우하하하하하
미국이 이스라엘에서 실험한 한국 에이샤레이더 성능을 보고 ... 아니 이스라엘에게 듣고 ... 깜짝 놀라서 ... 우리 미사일 고체 허가한 것은 아닌지 ... 하하하하하
이왕 내친김에 ... 우리도 핵무장하면 안되겠냐고 ... 미국과 딜한번 하시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 코쟁이들 ... 진짜 깜짝 놀라서 뒤로 자빠졌겠다 ...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멋진 소식 ... 아주 좋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
김성도 : 인니 시제기로 주눈건 추가로 못 뜯어보게 부위별로 다 용접해버리고요. 싸구려 레이다나 주삼. 러시아도 중국에 전투기 줄때 하도 카피해사서 그래 줌.

터키랑 인니는 한패고 이슬람 나라라서 미국의 아스라엘의 미국 우방들의 적이라서 아란이나 중국이나 그런데 유출 되기 때문에 다운 그레이드해서 줘야 함.

팔아도 블럭 1 재품만 팔으삼. 공대공만 되게해서... 공대지는 갈키주믄 안됨.

미국이 이란에 F14 팔때도 팔레비 왕세자한테도 그래 팔앗음.
CC C : 나라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해집니다. 감사합니다.
Dgfghy Dggfr : 문재앙 기술중국에 주겠내요

[폭렬격전 글판 과금 #716] 신규 LR 메카프리저 & 콜드의 화력에 깜놀..(New LR Mecha Frieza & Cold showcase! Dokkan battle)

역시 최강사악일족입니다. 링크도 잘맞고 화력도 많이 상승시켜주는군여 ㄷㄷㄷ근력 쿠우라의 서포팅 능력도 너무 좋습니다 ㄷㄷ
더 많은 폭렬격전 글판 영상보기:http://bit.ly/34MyKug
더 많은 폭렬격전 일판 영상보기:http://bit.ly/2ZjVMYh
더 많은 드래곤볼 레전즈 영상보기:http://bit.ly/2Zo9k51
더 많은 드래곤볼Z카카로트 영상보기:http://bit.ly/2MPvwjv
더 많은 폭렬격전 뽑기/가챠 영상보기:http://bit.ly/35SUN3S
더 많은 폭렬격전 글판 슈배로/열투오공전 영상보기:http://bit.ly/2rsDzLO
#폭렬격전 #돗칸배틀 #dokkan #드래곤볼레전즈 #dblegends
Channel B1 채널 비원 : 근력 쿠우라 공포정복자 버프는 적 2명이상일때만 발동이군여 ㄷㄷ 영상 내내 착각하고 잇던 비원이엇습니다 ㅜㅜㅋㅋㅋㅋㅋㅋㅋ
폭격면상 : ㅋㅋㅋ 민첩 메탈쿠우라가 버프 없는게 아니고 근력쿠우라도 버프를 안줬었다! ㅋㅋㅋ 저도 우하만 만들어놓고 사용해봤는데 엄청 만족하며 썼습니다 ㅋㅋ 다만 흉악일족에 저녀석포함 쓸만하다 싶은녀석들 끼워넣으면 근력이 너무 많다는게 문제네요 ㅋㅋㅋ
Gwang eun Go : 이거 안보고도 결론은......






개사기
맵찔이 : B1님 혹시 열투오공전 타임어택가능하신가요? 열투오공전6분대에 클리어한 사람이 잇거든요
4949 49 : 너무 대단한 캐릭터!! 충분히 살만한 가치가 있는 캐릭터인거 같습니다!! ㅎㅎ
유철선 : 오늘 버독팀 교환했는데 수련아이템이...하...
울상 : 쿠우라 정복자 버프는 적이 2명이여야 들어가지않나요?
드로메다 : 오 원래는 교환 안하려 했는데 이 영상보고 바로 교환했습니다
마굿간뒷편 : 이거 진짜 좋음 공짜LR인데 기잠에 서폿좀만 받아도 딜미터200만 찍음
시원한여름 : 첫 좋아요를 받아가지

[풀영상] 상장 이후 4년간 없던 상승, 최저가 매수 공략!! 히든스탁을 수익의 '메카로!' 하반기 실적 시즌 기대… '반도체 업황' 수혜 예상!!

MTN 머니투데이! 시청률 1위!

1등 방송에서 추천하는 "히든 종목" 대 공개!
http://bitly.kr/d4ZY 히든스탁

히든 종목이 궁금하다면? 링크 클릭!
https://goo.gl/k3z4HN

#네오펙트 #메카로

... 

#메카페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3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