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세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항공모함 조회 9회 작성일 2021-04-18 10:03:12 댓글 0

본문

[좋은세상 리조트 캠핑장]캠핑의 쉼표, 글램핑 |

'곡성 좋은세상 리조트 글램핑 팬션'
추석 가족들과 색다르게 글램핑장을 다녀 왔습니다.
캠핑에 살짝? 지친 몸과 마음 힐링하고 왔습니다.
짧은영상 즐겁게 봐주세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타히티 보라보라 (2020.07.25)

걸어서 세계속으로_타히티 (2020.07.25)

-타히티 사람들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자랑하는 섬, 보라보라
-보라보라 섬의 중심지, 바이타페
-8가지 바다색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산호초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곳
-블랙팁 상어와 가오리가 함께 수영하는 모습을 즐길 수 있다
-카누를 타고 만나는 최고의 타히티 흑진주

■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PD들이 직접 만든 해외여행전문 유투브 채널 【Everywhere, K】
■ The Travels of Nearly Everywhere! 10,000 of HD world travel video clips with English subtitle! (Click on 'subtitles/CC' button)

● Subscribe to YOUTUBE - http://goo.gl/thktbU
● Like us on FACEBOOK - http://goo.gl/UKHX33
● KBS 걸어서세계속으로 홈페이지 - http://travel.kbs.co.kr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환상의 휴양지 Best 5 Phantom resort not familiar to ordinary people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5위 모레아섬

타히티 섬으로부터 페리를 타고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모레아 섬은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과 즐겁고 편안한 환경이 주는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곳입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평생 잊을 수 없는 해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휴양지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정자연의 놀이터 이기도 한데요, 잔잔한 라군과 무역풍의 시원한 바람은 스노클링, 수상스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데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 주고 벨베데르 전망대는 모레아에서 가장 스펙타클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라 하니 꼭 한번 가보세요!

4위 코쿳

태국 동부에 위치한 코 쿳은 태국의 여러 아름다운 섬 중에서도 자연의 모습을 가장 잘 간직한 곳이며, 고요하고 은밀한 분위기를 원하는 여행객에게는 코쿳 만한 곳이 없습니다.

이 곳에서는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만날 수 있고, 물 속으로 들어가면 열대어가 노는 크리스탈 빛 바닷 속을 감상 할 수 있기도 합니다.
태국에서 유명한 관광지와는 다르게 조용하고 여유가 넘치는 해변과 다양한 액티비티, 또한 그에 어울리는 고급리조트에서의 휴식은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 생각 듭니다.


3위 펨바섬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있는 펨바 섬은 아마 CF나 인터넷을 통해 보셨을 텐데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언더워터 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몰디브에도 물 위에 지어진 워터빌라가 많지만 이 리조트는 바다아래 침실과 옥상에서 일광욕을 할 수 있도록 지었습니다.
밤에는 해저의 객실 쪽에 조명이 설치되어있어 물고기 떼를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 리조트에 함께 있다면...
정말 꿈만 같을 것 같네요.ㅎㅎ

2위 뉴칼레도니아

천국에 가장 가까운 섬이라 불리는 남태평양의 뉴칼레도니아는 프랑스가 만든 계획도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환경 친화적이며, 인구대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요트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뉴칼레도니아는 1,600km의 세계 최대 규모 라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뉴칼레도니아 본섬 주위는 크고 작은 산호섬들이 퍼져 있어,
비행기를 타고 하늘 위에서 보면 환상적인 그라데이션의 다양한 블루빛 라군을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에스카르고를 비롯해 푸아그라 등 프랑스의 진미요리가 가득하고, 랍스터와 같은 해산물은 유럽에 비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위 랑카위 섬

99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케다 연안 열대 군도 중 하나인 랑카위 섬은 푸른 바다와 우거진 숲 그리고 먹거리 천국인 야시장이 있어 많은 관광객의 발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5억 년 이상 된 경이로운 지질학적 유산을 인정받아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지질 공원 지위를 부여 받았으며 면세 관광지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행복한 비명을 지를 수밖에 없는 랑카위 섬에서 동물들과 함께 하는 호핑투어와 즐거운 바비큐 파티까지 곁들인다면 아마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여행지를 빠르게 원하신다면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 

#리조트세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