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국왕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율주행신 조회 15회 작성일 2020-09-20 11:56:24 댓글 0

본문

태국 국왕 유일한 왕자의 숨겨진 이야기_35조 태국 왕실 재산의 추정 상속인 16세 소년_어머니와 헤어져야만 했던 진실은?

2019년 태국 국왕 마하 와치랄롱꼰은 약 365억원을 들여 화려한 대관식을 치루어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약 70년 동안 태국을 집권한 선왕 푸미폰 아둔야뎃 왕이 2016년 서거하면서 44년 동안의 왕세자 세월을 뒤로 하고 왕위를 계승한 지 2년 반만에, 새롭게 태국 국왕으로 즉위한 것인데요.

이로 인해, 추정되는 왕실 자산만 약 300억달러, 한화 약 35조원에 이르는 세게 최고 갑부 왕실인 태국 왕실의 유일한 추정 상속인이 한국 나이 16세인 티빵꼰 왕세자로 지정되었습니다.

오늘은 태국 왕실의 유일한 왕위 상속자이자 태국 왕실 재산의 추정 상속인인 티빵꼰 랏사미촛 태국 왕세자의 베일에 쌓인 진실을 알아보겠습니다.

#태국왕실 #태국국왕 #태국왕자
김무무 : 선비같지만 아이는 무슨죄야 나보단 잘살겠지만
Charlie Won : 영상 잘봤습니다. 그러나 구독과 좋아요는 없습니다.
판타스틱 : 다운증후군이 있어보이는데 비밀이겠지?
엔젤두환-EnDoo : 이 아이 스페셜 맞죠? 다운증후군?
Khema Shim : 왕이 3째 왕비를 의도적으로 몰아낸 느낌
행운아 : 어머니가 항공직원 아닌가요 ?
Eden Choi : 영상 잘 보았습니다. 티빵껀 왕자의 어머니 이름은 '스리라스미'가 아니라 '씨랏(ศรีรัศมิ์)'이라고 발음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짬이 : 구독박고가요 근데 숫자넘어갈때 띵똥 벨소리는 바꾸시는게.. 엄청거슬려요
Taylor Eom : 감사합니다 사실 태국현지에서 이런얘기 듣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저도 태국친구들과 왕실얘기는 절대 꺼내지 않습니다. 그나저나 소개하신걸로 판단하자면 선대국왕만큼의 좋은 왕으로 인정받을만한 자질이 보이는듯 하네요.
seing h : 재밌게 잘 봤네요~~

태국 왕실 서열 순위 총정리 _ 태국 국왕 라마 10세의 최신 왕실 가계도 (#thailand king family tree)

라마 10세 국왕은
2019년 5월 5일 오후 거리 행차에 앞서
오전에 새로운 왕의 등극에 따른
왕실 가족 서열을 결정하는 책봉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왕실 직계 가족 서열 12위가 공표되었는데요
2020년 현재까지도 이 서열이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태국 왕실 서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 #태국국왕 #태국왕실
soong park : 국왕님 외모가 참 좋습니다 나이가 들면 외모 에서 사람을 대강 알수 있다던데 동남아 에서 베트남과 수위를 다투는 태국 국왕 답군요 백성들 다 행복 하게 힘써 주세요.여자를 좋아 하지만 휘둘리지 않는것 그리고 국민을 위해 목숨도 아끼지 않는 모습 기대해 봅니다
가아자나마 : 서열 5위는 선천적으로 장애가 있는건가요?
단순히 몸이 아파보이는 것 같지는 않아서
포이튼 : 잘 보고 갑니다! 솔직히 태국 이름은 우리 정서에는 발음이 너무 생소한것같아요..ㅠ
Kant : 지금의 쑤티다 왕비가 왕의 네번째 부인이죠? 그런데 왕위계승 순위 1위는 3번째 부인의 아들이네요.. 만약 쑤티다 왕비가 아이를 낳는다면 왕위 계승 순위가 바뀌겠네요.
이아삼 : 오랜만에요.태국왕실의 설명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ld boy : 태국학공부를 열심히 하시는 스굴탱이님 b. ㅎㅎㅎ
릴리 : 이름 설명하는것도 일이네요 뭔 이름이 저렇게 어려운지ㅋㅋㅋ
jaewoo jeong : 내년엔 갈 수 있을까 싶네요.
ANDREW L : 와찌랄롱꼰 국왕은 도대체 부인과 자식이 몇명임?
근데 첫번째 부인 좀 짠하네 휠체어
영상 감사해요~
seing h : 은근 재밌게 봤어요^^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태국 왕실에서 발생한 ‘현대판 조선 시대의 생이별’ (사진 4장)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태국 왕실에서 발생한 ‘현대판 조선 시대의 생이별’ (사진 4장)
사진출처: 인스티즈(이하) 지난 10월 13일 태국 국왕 ‘푸미폰 아둔야뎃’의 서거로 전 세계에서 추모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왕자를 지키며 태국 국왕으로서 국민을 향한 ‘사랑’과 ‘존경’을 보여준 故 푸미폰 아둔야뎃. 그의 서거 아래 1년 뒤에 즉위할 유일한 왕세자 ‘마하 와찌랄 롱꼰’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최근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태국 왕실의 가슴 아픈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가를 적셨다. 故 푸미폰 아둔야뎃 국왕의 아들인 왕세자 마하 와찌랄 롱꼰은 지금까지 총 3번 결혼했다가 3번 이혼했다. 이 중 3번째로 결혼한 왕세자비와 아들 한 명을 낳고 이혼할 때 왕세자비는 궁에서 나가야 했지만, 아들은 왕세손으로 궁에서 나갈 수 없어 어린 아들은 엄마와 생이별해야 하는 가슴 아픈 일이 있었다. 엄마는 궁을 떠나야 하는데 어린 아들은 ‘왕세손’이기 이전에 철없이 엄마에게 투정부리며 사랑을 원하는 어린아이로서 엄마에게 매달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엄마의...
허재혁 : 걱정마라
나중에 그 누구도 넘볼수 권좌가 니 양손에 쥐어지며
산천초목이 다 니것이며
생사여탈권까지 니손에 쥐어지는 그날 오늘을 생각하며
용상을 어루만지며 웃을것이다
오말이야 : ㅠㅠ
A가야 : 마음 아픔

... 

#태국국왕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da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